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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이용과 관련한 운영 가이드

작성일 : 2014.10.27 17:09 조회 : 915
작성자 관리자
이메일 a@a.com
제목 고객의 소리 이용과 관련한 운영 가이드


그라찌에
고객의 소리 이용과 관련한 운영 가이드입니다.

고객의 소리는 저희 그라찌에를 경험한 고객들의 평가, 소감, 발전을 위한 제안 등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게시판 문화정착을 위해 다음과 같이운영원칙을 적용하고자 하오니
, 고객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 드립니다.

 

1. 작성 원칙

그라찌에의 제품이나 개별 매장에 대한 평가글은 실제 이용 경험에 대한 내용을 구체적으로 작성해 주시되, 지나친 감정표현이나 공격적인 단어사용, 사실확인이 어려운 비방성 내용은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작성 방법

자세한 상담을 위해 기본정보를 남겨주시면 좀 더 정확하고 신속하게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희가 연락드릴 수 있는 연락처 또는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세요.

기본정보를 남기셨을 경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글을 비밀글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3. 다음과 같은 내용의 게시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추측하거나 사실 확인이 어려운 비방 또는 비난 게시물
) 직원에게 짜증내는 것은 손님 들으라고 그러는 거겠죠? (X)

서비스 및 매장에 대한 경험과 직접적인 관련성이 없는 게시물
) 다른 곳에서 들었는데 여기도 뻔할 것 같음. (X)

개인에 대한 비방을 하거나 모욕하는 게시물
) 이보시오! 당신 그러는 거 아니지. (X)

매장에 대한 비방 목적의 단정적인 표현 게시물
) 이 매장 완전 불친절의 극치에 가격도 사기야. (X)

매장에 대한 개인적인 클레임 관련 게시물
) 나한테 차액 환불해 주기로 해놓고, 왜 돌려주지 않는 겁니까? (X)

광고 게시물 (돈 벌기 사이트, 경품 지급, 단순 상품 광고, 광고성 업무 제휴)
업무 제휴는 제품 구매 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심한 욕설, 비어, 은어, 속어 등을사용하여 불쾌감을 일으키는 게시물
외설적인 내용으로성적 수치심과 혐오감을 유발하는 게시물
동일한 내용의 글을 연속해서 올리는 행위
관련 매장 또는개인의 신고로 해당 매장 또는 개인의 손해가 확인된 게시물
해당 매장과 관련이 없거나 지나치게 무성의, 무의미한 게시물
 해당 매장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리뷰나 소감으로 적절하지 못하다고 판단되는 게시물
직접 경험해 보지않은 근거 없는 소문으로 매장이나 직원의 이미지를 훼손시키는 게시물
삭제된 게시물과 직접 관련한 내용이 담긴 게시물
기타 서비스 성격에 적절하지 못하다고 판단되는 게시물
 해당 매장의 요청으로 매장 정보가 삭제되거나 폐쇄된 경우
 본사의 게시글 정책에 의해 사실확인이 어려운 글이나 익명의 게시물
   (단,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신고는 사실 유무를 해당 점장과 확인 후 결과에 대해 추후 안내 공지 드리겠습니다.)


악성 광고글이나 비방성글 게시자는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3천만원 이하의 과태료를 물게 되며 주민등록번호 도용의경우 형사처벌까지 받게 됨을 알려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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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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